고혼진 가격 효과 크림 구매방법 부작용

입소문으로 고혼진 가격 효과 구매방법 등 조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람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피부에 변화가 찾아오는 것은 어떻게 보면,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발생하는 기미, 잡티, 주름은 모든 사람들의 고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에 따라서 차이는 굉장히 클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로 인해서 많은 피부 화장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이란?

고혼진은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의미를 담아 앞 글자만 따서 만든 이름으로 말 그대로 정말 피부에 진심을 담은 브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모델은 김민정 배우님이 맡고 있답니다.

고혼진 화장품에는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 팩 이지스 선블록, 폼 클렌징 등이 존재하는데요. 아직은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그 분야에 있어서 미용 효과가 탁월하다는 입 소문 때문에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혼진 가격 효과

일반적으로 크림과 에센스를 많이 이용하고 계시며, 뉴트리션 스킨 크림은 피부에 활력을 주는 크림으로 주름과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베이지 컬러의 크림이며, 부드러운 제형입니다.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각질 정리, 잡티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는 구성품으로 투명한 컬러로 살짝 묵직하며, 잘 흘러내리지 않는 편입니다.

인위적으로 얼굴의 피부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서 얼굴 필링을 하지 않아도 되며, 피부 아래 깊숙한 진피층까지 스며들어 주름을 개선하고 기미와 잡티를 제거하는 효과가 대표적입니다.

고혼진 효과

고혼진은 카이스트 생명 화학 공학 박사님의 오랜 실험을 통해서 사포닌 최종 대사물인 RG3 성분과 Compound-K 성분이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사포닌 성분은 항산화면역력에 좋은 성분으로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그 외에도 바다 포도, 연꽃, 청각, 개똥쑥, 황기 씨, 버섯 8종, 자운고 추출물 등 천연물이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저자극상 한방 발효 추출물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갖고 계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비교적 순한 제품입니다. 그럼, 어떤 효과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포닌 성분은 항노화 효과, 기미 제거, 미백 효과,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황기 씨 효능은 피부 노화 방지,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 추출물들도 다양한 천연물들이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보습 효과가 좋은 편이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고혼지 화장품에 함유되어 있는 많은 성분들은 얼굴 주름 개선에 간접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원료들이라고 이해하시면 되는데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갖고 있는 다양한 원료들이 있기 때문에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효과는 입 소문을 탈만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혼진 부작용

고혼진 화장품의 경우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서비스가 정말 좋은 편입니다. 고혼진 샘플 체험 이후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 환불 요청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고혼진을 구입하고자 알아보시는 분들은 샘플을 먼저 받아보신 뒤 이용해 보시는 것이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점은 붉은 반점이 발생할 수 있으며, 부어오름, 가려움증 등의 문제를 겪을 수 있는데 아직은 특별한 부작용 사례는 없으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고혼진 화장품 특성상 피부에 자극을 주는 부작용은 없는 편입니다. 하지만, 지성 피부를 갖고 있는 젊은 2030 세대가 사용하는 경우 고영양, 고보습 화장품이기 때문에 좁쌀 여드름과 같은 문제를 겪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 가격은 비교적 높은 편인데 기업 규정상 공개적으로 가격 공개는 금지가 되어 있지만, 보통, 실제로 구입해서 사용하신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30만 원 ~ 50만 원 중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은 차이가 나는 이유는 할인 혜택에 대한 차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혼진 구매방법

마스크 팩의 경우 장당 5,000원 내외라고 하며, 금액이 다른 화장품에 비해서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확실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한데 온라인에서 주문하는 방식이 아닌 상담 전화를 통해서 구입하는 방식으로 1661 – 3429를 통해서 문의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혼진 후기

실제로 고혼진 화장품은 뜨거운 관심 만큼 많은 후기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모공 확장으로 인해서 탄력 저하가 되신 분들에게 모공 탄력을 개선 시켜줄 수 있으며, 모공을 줄어들게 하면서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기미, 주름 개선의 효과가 존재하기 때문에 주름 개선과 트러블, 미백까지 잡아주는데 효과적이라는 후기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영양감도 풍부한 편이고 건조함에도 도움이 되는 편이기 때문에 직접 발라보면, 피부가 물광 피부처럼 촉촉해지고 쫀쫀해 지는 느낌이 든다는 후기와 혹시나, 피부의 주름 및 기미, 건조함, 탄력이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화장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후기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혼진은 입 소문을 타고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스위스, 덴마크 등 유럽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니 화장품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