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성분 고르는법 +파는곳 판매 가격

보스웰리아 효능 및 성분은 이제 많은 국민들에게 알려져 있고 특히 관절 건강 및 당뇨 예방 목적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 골관절염 효능에 대한 연구가 나오면서 더 많은 관절 건강을 찾은 사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와 같이 먹으면 게실염, 결장 세포를 없애는데 효과적인 것과 보스웰리아 고르는법 및 먹어서는 안되는 사람, 판매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성분

보스웰리아 성분은 유향 나뭇가지에서 수확되는 수액으로 우리나라 동의보감에서도 아픈 것을 멎게 하고 새 살을 돋아 헌 데를 낫게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외국에서도 유향나무는 허브의 일종으로 인도, 파키스탄, 고대 각종 질병 완화를 위한 약재로 사용되어왔습니다.

보스웰리아에는 보스웰릭산, 마그네슘, 셀레늄, 망간, 아연, 비타민D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추출물은 항염증 효능이 강해서 가루, 오일, 식품 보조제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고대부터 관절, 통증, 요통, 관절염을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섭취하면 염증 유발 물질 생성을 막아주고 골세포 생존율을 증가시키며,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

경희대학교 의학영양학과 연구에서 염증을 유발한 연골세포에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넣은 결과 염증 유발하는 5-리폭시게네이트 활성이 억제되었습니다.

골관절염 환자 무릎 통증과 붓기 제거되었고 무릎 유연성 또한 증가 되었습니다.

천식 보스웰리아 효능

중증 천식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천식 흡입기를 사용했을 때 4주 후 보스웰리아 사용그룹에서 흡입기를 덜 사용하게 됐습니다.

보스웰릭산에 기도 염증 억제 및 염증 유발하는 사이토카인 분비를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장 건강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와 강황(커큐민)을 결합 하면 일부 장 질환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게실염 있는 사람들에게 30일 동안 하루 두번 500mg 커큐민과 보스웰리아를 복용한 결과 30일 후 27명 중 21명이 통증 감소를 보였습니다.

커큐민과 보스웰리아 혼합물이 결장 세포를 치료했고 내장 내벽 보호 효과가 있었습니다.

항암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릭산은 항종양 특성을 가지고 있고 보스웰리아 오일이 건강한 피부 세포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피부암 세포를 손상 시킨다고 밝혔습니다.

보스웰리아 당뇨 효능

보스웰리아 당뇨 효능

보스웰리아가 당뇨를 조절하는데 있어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당을 내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식사 후 보스웰리아 800mg 매일 복용 시 제 2형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혈당이나 당뇨 조절 약물을 복용하는 중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보스웰리아 고르는법

보스웰리아 고르는법

보스웰리아 고르는법으로 성분 함량과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식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WCS 표시가 있으면 보스웰릭산 함량을 검사했으니 괜찮은 제품입니다.

함량을 정확히 기재하지 않았거나 다른 원료를 섞거나 추출하고 남은 물질을 다시 분쇄하는 등의 방법으로 만든 제품들은 피해야 합니다.
이런 제품들은 금속 이물 수치 또한 잘 살펴서 확인해야 좋습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과도하게 섭취하면 위장 장애, 간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복용법과 용량을 따르고 보스웰리아 파우더의 경우는 하루 5g 이하로 섭취합니다.

저혈당이나, 임산부, 간 손상, 위역류 질환(GERD)이 있는 경우는 주의를 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혈액응고를 막기 때문에 와파린과 같은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경우 의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보스웰리아 상호작용 약물

  • 이부프로펜(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 NSAID)
  • 고혈압 치료 칼슘 채널 차단제
  • 사이클로스포린, 에리트로마이신
  • 프로테아제 억제제

보스웰리아 판매 가격 파는곳

보스웰리아 파는곳 판매 가격, 리뷰 등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보스웰리아 파는곳 판매 가격 리뷰 top30

보스웰리아 먹는시간 먹는법

보스웰리아 먹는시간은 식사 후 300~500mg 하루에 2~3번 경구 복용할 것으로 권고하고 있습니다. 관절염 재단에서는 60% 보스웰릭산 함유한 제품을 하루에 3~4번 300~400mg 권고하고 있습니다.

원물

물 1리터 와 원물 4g 비율로 냄비에 달라붙지 않게 거즈에 담은 후 20~30분 끓인 뒤 섭취합니다.

보스웰리아 분말 섭취

하루 1회 1~2티스푼 물과 함께 또는 샐러드, 요거트와 함께 섭취합니다.
식사 후 800mg 매일 복용 시 당뇨병 콜레스테롤 수치에 도움됩니다.

참고문헌

  •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4348891/
  •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5323440/
  •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6477955/
  •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6544398/
  •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434889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