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부작용 고혈압 먹는법

안녕하세요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등 고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를 지나 독감까지 기승을 부려 많은 분들이 면역력 관리에 정말 많은 신경을 쓰고 계실 것 같은데요.
바쁜 삶을 사느라 내 몸 관리 할 여유도 없이 크고 작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일 것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계시겠지만, 그 중에서도 광동 침향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침향환

이는 광동 제약에서 소비자들의 면역력 증진과 자양 강장을 위해 만든 것으로 귀한 약재인 침향과 녹용, 산삼 배양근 등을 조합해 만든 환 형태의 건강 기능 식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주 재료인 침향은 굉장히 구하기 힘든 약재로서 침향 나무의 수지가 수 십년, 수 백년에 걸쳐 굳어진 것으로 동남아 열대 지역에서만 소량 생산되고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향이 독특하고 감미로운 편이며, 양용 성분이 굉장히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사향 노루의 사향, 향유 고래의 용연과 함께 3대 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침향 나무의 수지는 나무에 상처나 세균 등이 침투한 겨웅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분비가 되 용액이기 때문에 우리가 섭취했을 때 면역력 강화 효능이 굉장히 큰 편입니다.

침향 종류

침향의 종류는 나눌 때는 보통 산지가 어딘지에 따라서 나뉘게 되는데 세계 각지의 침향 나무가 존재하며, 서로 어느 정도의 차이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산지에 따라서 효능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품질 자체가 동일한 경우라면, 보통 베트남 산이 가장 효능이 탁월한 편이며, 베트남과 가까운 국가일수록 효과는 큰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는 산지들로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베트남, 태국, 인도네이사, 인도 순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사실, 국내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는 대부분의 침향단, 침향환 제품은 인도네시아 침향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침향환 효능

침향은 신체를 순환하는 기운의 흐름을 돕는 약재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서로 효능을 상호 보완할 수 있는 다른 약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녹용, 아카시아 벌꿀, 산수유, 당귀, 대추, 야관문, 복령, 상황 버섯, 동충하초, 두충, 산약, 숙지황, 오미자 등 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한약재를 함께 넣어서 환으로 만든 것인데요.

기본적인 효능은 신체 기운의 흐름을 개선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것이지만, 어떤 약재가 함께 들어갔는지에 따라서 효능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일반적으로 침향의 주된 효과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것이며, 침향의 베타셀리넨 성분은 혈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활성 산소를 제거함으로써 혈액 순환을 개선해 줄 수 있는데요.

침향환 효능 혈액 순환

월경 불순을 개선하거나 혈액 순환이 잘되어 수족 냉증을 제거할 수 있으며, 중증 동맥 경화, 고혈압, 심근 경색 예방에도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머리도 차게 하고 발도 따뜻하게 해야 기순환이 잘 되고 건강도 잘 유지가 되는데 침향은 차가운 기운은 머리로, 따뜻한 기운은 아래로 이런 신체 순환을 개선시켜줄 수 있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침향환 효능 향균 작용

강력한 항 바이러스와 향균 작용을 하는 침향의 알 파블레 젠과 헥사 텍 카노 익산이라는 성분은 외부에서 체내로 들어오는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때문에 면역력 저하에 굉장히 효과적인데 감기 등 염증성 질환 등 강력한 향균 및 항 바이러스 효과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질병의 위험을 낮춰볼 수 있으며, 유황 성분의 경우 뛰어난 향균 작용 및 항염증 작용을 갖고 있어 염증성 질환의 발생을 억제하고 이미 발생한 염증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침향환 효능 위장 스트레스

침향은 보통 따뜻한 성질의 약재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소화 기관 장애에 굉장히 탁월한 편이며, 본초 강목에서는 침향 환 효능에 대해서 위장을 튼튼하게 만들고 복통을 치료한다고 했으며, 동의 보감에서는 침향이 설사와 구토를 멈추게 한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입니다. 또한, 신체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감소시켜줄 수 있으며, 델타과이넨과 아가트 피롤이 뇌 신경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불안감을 줄이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볼 수 있을 것입니다.

침향환 효능 고혈압 환자

특히나, 침향 같은 경우 고혈압 환자에게도 굉장히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데 온 몸의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해 막힌 곳을 뚫어주는 효능이 있으며, 정체가 된 곳을 이완하는 것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에게도 도움이 되는 효능들이 존재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처방 주치의와 충분한 상담 이후 현재 상태에 맞게 복용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광동 침향환 고혈압

침향환 부작용

침향은 전체적으로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는 약재이기 때문에 열이나 땀이 많은 사람들은 잘 맞지 않을 수 있으며, 또한, 침을 하루 권장 섭취량에 비해서 많이 복용하는 경우 소화 불량이나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는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침향환 가격

현재 광동 침향환은 건강 보조 식품으로 분류가 되고 있기 때문에 약국에서 판매하는 일반 의약품과는 다르게 시중에서 구입해 보실 수 있는데 현재 온라인 쇼핑몰 기준으로 30환 기준 약 15만 원 ~ 20만 원 정도의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요즘 연말, 연초 선물로 건강을 위한 식품을 많이 주변 사람들과 주고 받고 계실 것 같은데요. 침향환은 침향의 함량이 높은 제품일수록 효능이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향의 함량을 정확하게 표기한 제품을 구입해야 하며, 합성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거나 유해성이 적은 제품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